본문 바로가기

나눔

국제 위러브유(회장 장길자) 1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의 기억

[봉사] 남을 돕는다는 것.

나와는 거리가 먼 이야기인 줄 알았지.

 

 

근데, 어느순간 참여하고 있었음.

 

위 사진은 작년 이맘때 쯤의 제18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이 사진 안에 나도 있다! 나도 찾기 힘들만큼 깨알같지만.

 

5월 중순 쯤에 진행해서 엄청 더웠었던 기억이 난다.

그래도 장길자 회장님, 회원들의 얼굴 보니까 신나서 열심히 걸었었다ㅎㅎ

 

 

생각난 김에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사진을 가져와 보았다.

티셔츠가 하늘색이라 맘에 들기도 했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기억.

 

근데 사진 찍은게 별로 없어서 좀 아쉬웠다... 우리집은 사진 잘 안찍는다ㅜㅜ

 

여튼, 그때 사진들 보니까 기억이 새록새록.

 

 

이 날의 걷기대회는 세계기후난민, 복지소외가정 돕기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국제위러브유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서울특별시, 경기도, 세종병원,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에서 후원.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와서 축사했고, 못온 분들은 축전영상을 보내주어서 신기했음.

그때 왔던 사람들이 회원 포함 1만명 이었다고!

어쩐지 사람이 엄청 많긴 했었다. 근데 올해엔 더 많이 왔었다고 하더라.

 

 

올해 진행한 19회 걷기대회는 가족일이 따로 있어서 못갔었는데,

내년에는 꼭 참가하고 말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