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라

LUNA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13호 구입하고 쓰는 후기

 

점점 귀찮아지는 화장!

예전에는 종류별로, 과정별로 샀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최소한으로 하고 다니게 된다.

 

더더욱 편해지고자 팩트 구입.

 

이름은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13호

 

겨울이라 촉촉한 것도 괜찮을 것 같아서 골랐다.

견미리팩트로 유명한 에이지 투웨니스랑 가족? 애경 라인이라고 한다.

 

견미리 팩트를 한 번 써본 적이 있는데,

촉촉한게 맘에 들었어서 이것도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다.

가격도 비슷한듯.

 

 

줄무늬 가득한 포장. ㅎㅎ

케이스의 실버 부분이 거울처럼 잘 비친다.

그래서 사진 찍기 좀 어려웠음 ㅋㅋㅋ

 

 

빈 케이스를 들어내면 보이는 뽁뽁이.

 

 

뽁뽁이에는 리필 두 개가 들어있다.

케이스 + 리필 2개(퍼프도 2개) 해서 2만원이 좀 안되는 가격으로 소셜에서 구입했다.

잘하면 더 저렴하게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다.

 

 

퍼프가 물방울 모양이라 귀여움!

다름 연구해서 저 모양으로 만든 것 같은데,

확실히 좀 더 쓰기 편하다. 검은색이라 금방 지저분해 보이는 건 아쉽지만...

 

 

13호

 

피부가 하얀편이긴 해도 21호면 되는데

후기들을 살펴보니 다들 어둡다고 하길래 13호를 구입해보았다.

 

13호답지 않다. 21호의 느낌?

평소 21호 쓰던 사람이라면 13호를 구입하면 될 듯하다.

 

며칠 안써봤지만 아직까지는 만족! 완벽커버는 무리지만 건조한 겨울에 촉촉해서 좋다.

 

촉촉한거 좋아하면 추천.

얼굴에 광나는 느낌이 싫다면 비추!

 

'소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LUNA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13호 구입하고 쓰는 후기  (2) 2019.02.11
투표하러 가는 길, 예쁜 꽃송이들  (3) 2018.07.03
시작  (7) 2018.04.20